Subtotal: 1 × $940.00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 서울에서 바라본 경쟁의 현장"
내용.
"내일 저녁(한국 시간, 2024년 11월 5일), 미국 대통령 선거의 본격적인 투표가 시작됩니다. 미국에서는 이틀 후에 시작되는 47대 미국 대통령 선거의 본 투표가 한국 시간으로는 내일 저녁부터 시작됩니다.
세부 내용으로는, 후보 Harris는 미시간 주 최대 도시인 디트로이트의 흑인 교회를 마지막 일요일 선거 캠페인 집회 장소로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하나님이 우리를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성경 구절을 인용하면서, 기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행동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표를 호소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놀라운 방식으로 행동하는 신앙을 보게 됩니다. 나는 증오와 분열의 들을 넘어 새롭게 전진하는 이 민족을 보게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Harris
반면 트럼프 후보는 스윙 스테이트인 펜실바니아 주를 방문하여, 녹철지대라고 불리는 쇠퇴하는 산업 지역의 감정을 선동했습니다. 그는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의 경영 불량으로 미국이 실패한 국가로 전락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선거 사기의 가능성을 언급하였습니다.
내일(한국 시간) 시작되는 역사적인 미국 대통령 선거, 우리는 이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만나게 될까요?"
Popular Comments
고통을 느끼지 않으면서 기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누군가가 그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치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할 때, 그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
답글고통을 느끼지 않으면서 기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누군가가 그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치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할 때, 그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
답글가장 작은 일이라도 가치 있게 하려면 우리는 노동을 감수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책임을 져야 할 때, 그 고통을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