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total: 1 × $940.00
"미국 대통령 선거 D-1.강북구 시민 여러분, 세계를 향한 우리의 눈동자를 기울이다"
내용.
"내일 저녁(한국 시간 2024년 11월 5일)에는 미국 대통령 선거 본투표가 진행됩니다. 미국에서는 이틀 뒤, 하지만 한국 시간으로는 내일 저녁부터 47대 미국 대통령 선거 본투표가 시작됩니다.
후보인 해리스는 저변주 명륜의 가장 큰 도시인 디트로이트의 흑인 교회를 일요일 최종 선거 집회의 장소로 선택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계획이 있습니다.'라는 성경의 말씀을 인용하며, 해리스는 기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행동이 필요하다는 주장을 내세워 표심을 호소했습니다.
'제가 봤던 믿음은 놀라운 방법으로 행동했습니다. 넘어서야 할 증오와 분열의 벽을 넘어 나라가 새롭게 전진하고 있다고 봅니다.' — 해리스
트럼프 후보는 플립스윙 주인 펜실베니아를 방문하며 녹슨 벨트로 알려진 쇠퇴한 산업 지역의 감성을 자극했습니다. 그는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의 엉터리 관리로 인해 미국이 실패한 국가로 전락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선거 사기의 가능성에 언급했습니다.
역사적인 미국 대통령 선거가 한국 시간으로 내일 시작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북구에서도 세계를 향한 눈동자를 기울여,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Popular Comments
고통을 느끼지 않으면서 기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누군가가 그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치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할 때, 그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
답글고통을 느끼지 않으면서 기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누군가가 그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치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할 때, 그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
답글가장 작은 일이라도 가치 있게 하려면 우리는 노동을 감수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책임을 져야 할 때, 그 고통을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답글